옥외광고를 뉴미디어로 이끄는 신성장동력
CHEIL WORLDWIDE | 제일기획 | 4 pages| 2009.10.28| 파일형태 :
조회 3645 다운로드 179
자료요약
전통 매체(Traditional Media)로 인식되어온 옥외광고 시장의 최근 디지털 미디어(Digital Media)가 본격 유입됨에 따라 그 잠재성과 가능성을 새롭게 인정받고 있습니다.
목차
전통 매체(Traditional Media)로 인식되어온 옥외광고 시장의 최근 디지털 미디어(Digital Media)가 본격 유입됨에 따라 그 잠재성과 가능성을 새롭게 인정받고 있습니다.

디지털 사이니지 개념

디지털 사이니지의 진화

디지털 사이니지 시장 규모

디지털 사이니지 주요 사례
1. PRN의 대형 매장 내 TV네트워크
2. 어도비(Adobe)의 Creative Suit 3 광고
3. HBO의 보이어(Voyeur) 캠페인
4. 내이션와이드의 전광판 광고
5. '주유소TV' / 병원 내 '헬스케어 네트워크
6. 랄프 로렌 '플래그십 스토어' 광고
옥외광고 뉴미디어 전통매체 디지털미디어 디지털사이니지
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
  •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, 무단 전재, 배포는 법적으로 "금지되어" 있습니다.
  • 저작권 침해,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“고객센터”를 이용해주세요.
  •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.
  • 위 자료는 제일기획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.